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동건 조윤희 이혼 최종정리

by 모아뉴스 정보의신 2020. 5. 28.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3년만에 이혼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잘어울리는 한쌍이었는데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충격이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예계 잉꼬부부였기에 더욱 충격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처음 만나..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인연을 맺었는데요.

2016년에 시작한 드라마에서 조윤희와 이동건은 연인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서고 좋은 감정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초반에 밝은 성격의 조윤희는 이동건이 조금 썰렁한 성격이라 본인 타입이 절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해요. 이동건은 반면에 조용한 성격이라 극과 극의 성격이라서 그런지 더 끌렸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당시 이동건은 '조윤희 아니면 결혼 못하겠다'고 느낄정도였다고 하네요.

 

 

연애-임신-결혼-출산 초스피드

두사람은 2017년 열애 발표 3개월만에 임신- 결혼 - 출산을 해서 초스피드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하고 그해 9 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7년 12월에 딸 이로아 양을 얻었습니다. 당시 태명은 '호빵' 이었다고 합니다. 월계수 양복점 드라마에서 극중 태명이 호빵이었기때문에 그대로 써서 화제가 되었었죠.

 

당시 조윤희는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아이가 생겼을 때 정말 운명이다' 라고 생각했다고 해요.

 

하지만 3년동안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오랜 논의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조윤희가 양육권을 가지며, 재산 분할등은 협의중이라고 하네요. 

 

 

조윤희 소속사 킹콩바이스타쉽은 5월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조윤희씨는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씨와 이혼하였음을 알려드린다." 라고 발표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조윤희씨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동건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고 전하했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윤희는 이혼 발표 후 SNS의 게시물은 모두 삭제한 상태입니다. 최근에 반려견의 사진과 GOODBYE 라는 글을 남긴 바가 있는데요. 아마 이혼의 심경을 밝히신것 같습니다. 

 

 

 

 

두사람은 2살 나이차인데요. 이동건은 41살 조윤희는 39살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배우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건 프로필

 

이름

이동건

본명

이동곤

출생

1980년 7월 26일 (41세)

183CM

가족

2남중 장남

배우자 조윤희 (2017-2020)

딸 이로아 (2017. 12. 14)

학력

휘문고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 연극영화과 중퇴

경희사이버대 정보통신하고가 중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이동건은 1998년 가수로 데뷔해 배우로 자리잡았습니다. 낭랑 18세, 파리의 연인, 7일의 왕비, 여우각시별, 단 하나의 사랑 등 다수의 작품에 활약했습니다. 특히 파리의 연인에서 '이안에 너있다' 라는 대사로 많은 분들이 좋아했었죠. 각종 예능 프로에서도 패러디가 많았습니다. 

 

 

 

조윤희 프로필

 

이름

조윤희

출생

1982년 10월 13일 (39세)

170CM

가족

배우자 이동건 (2017-2020)

딸 이로아 (2017. 12. 14)

학력

이매중

수내고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조윤희는 이수영 i believe 뮤직비디오로 데뷔해서 드라마 러브레터, 넝쿨째 굴러온 당신, 프로듀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에 출연해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두사람을 쏙 닮은 예쁜 딸 이로아양까지 정말 완벽한 연예계 커플이었는데.. 이혼 결정에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고 안타까워할것 같습니다. 다정하게 같이 출연하면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하는 듯 했으나.. 이런 결정을 내리는데는 두분이서 오랜기간 상의를 하셨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두 사람이 가장 마음 아프겠죠. 마음을 잘 추수리셔서 배우로서 또다른 활약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