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면세점 재고 명품 반값 판매

by 정보의신 2020. 6. 3.

면세점 재고 명품 반값 판매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판매가 안된 면세점 재고 상품이 온라인에서 팔린다고 합니다.

 

 

6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재고 물건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명품 재고 오프라인 판매 날짜는 맨 아래에

참여브랜드는 발렌시아가,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총 4개의 브랜드라고 하네요.

가격이 제일 중요하죠!

가격은 백화점, 정상가보다 10~50% 싼 가격이라고 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정상가보다 10~50% 할인해 판매한다고 합니다. 판매 가격은 수입 통관 절차를 거쳐 세금이 포함된 원가에 물류비와 상품화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 각종 운영비 등을 고려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정부의 정책을 고려해 마진이 없는 수준으로 판매에 나서며 재고 처리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모든 제품 판매는 예약판매로 진행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고객이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 완료건에 한해 신세계면세점에서 먼저 상품을 통관시키며, 통관 절차를 마친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물류센터로 입고돼 포장 후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할 수 있다고 하네요.

통관 절차 절차를 밟아야하기 때문에 실제 주문후 제품을 받기까지 1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신세계면세점에서 수입한 100% 정품이라고 하니 짝퉁 고민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6개월 이상 된 면세점 장기 재고품과 일부 시즌 구분 없는 베스트셀러된 제품들이 포함되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기회를 잡으시면 좋겠네요다. 하지만 별도의 보증서를 제공한다거나 애프터서비스 제공은 지원 되지 않는다고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재고 면세품은 여권의 증빙 서류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출국 여부 상관없이 구입을 즉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600달러 면세 한도나 5000달러 구매 한도도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며, 1인당 수량 제한도 없다고 하네요.

 

신세계면세점에서 6월 3일 온라인몰에서 재고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6월 26일 롯세면세점에서는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 오프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오프라인에서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목차 1. 정찬성 프로필 2. 정찬성 아내 박선영 프로필 3. 박선영, 정찬성과 결혼계기 4. 박선영, 정찬성에게 정관수술 권유 5. 정찬성 아이��

cardmoa.kr

 

곰팡이 완벽 제거

곰팡이 완벽 제거 방법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곰팡이가 자주 생기는데요. 습도가 올라가면 자주 곰팡이가 생기게 됩니다. 곰팡이는 외관상으로 안좋지만 건�

cardmo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