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연예인 프로필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by 정보의신 2020. 6. 9.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목차

1. 정찬성 프로필

2. 정찬성 아내 박선영 프로필

3. 박선영, 정찬성과 결혼계기

4. 박선영, 정찬성에게 정관수술 권유

5. 정찬성 아이들

6. 정찬성 병역

7. 정찬성 파이팅 스타일

8. 정찬성 코리안 좀비인 이유

9. 정찬성,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

10. 정찬성, 박선영 인스타그램 주소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6월 1일에 방송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에서 새롭게 합류한 정찬성-박선영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는데요. 

 

정찬성 선수대한민국 종합격투기의 레전드로 불리며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MMA 선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정찬성 프로필

1987년 3월 17일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경북 포항시 출생이며 키는 175CM에 체중은65KG입니다.

전적으로는 21전 16승 5패이며

UFC랭킹은 페더급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링네임은 The Korean Zombie입니다. (경기에서는 이름 대신 코리안 좀비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 아내 박선영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아내 박선영과는 세 살 연상입니다.

링 위에서의 모습과 달리 인터뷰를 준비하는 아내에게 "늙었다"라는 장난을 치기도 하며 부부 사이가 좋아 보였습니다. 마치 아주 친한 친구 같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친구들끼리 할 수 있는 욕을 주고받기도 한다고 하네요.

박선영은 스킨십을 싫어하고 정찬성은 스킨십을 좋아하는데 애가 셋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내 박선영 결혼 결심 계기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아내 박선영은 정찬성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2013년 정찬성이 조제 알도와의 경기에서 어깨 탈골과 체육관 문제로 힘들었던 순간이 있었다고 합니다.

강한 사람이 여러 문제로 힘들어하는 걸 보고 '마음이 아팠다'라고 말하며,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지켜줘야겠다'라고 생각을 하며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정찬성은 결혼 5년 동안 아이가 셋인데요.

경기 때문에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서 장모, 처제와 함께 일곱 식구가 함께 생활한다고 합니다. 아내 박선영은 시합이 있을 때는 '정찬성이 육아, 가사를 일절 안 하게 한다며' 남편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네요.

 

아내 박선영, 정찬성에게 정관수술 권해

(웃김 ㅋㅋㅋㅋ)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박선영은 더 이상 아이를 갖는 것은 무리라며 정찬성에게 '정관수술'을 제안하며 '부작용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정찬성은 '나에게 남성 호르몬은 아주 중요해서 그곳을 건드리면 싸움을 어떻게 하겠냐며' 거절했는데요.

박선영이 '다시 복원도 가능하다'라고 하며 '같이 병원에 가자'라고 타이르기도 했습니다.

계속 정찬성이 거부하자 박선영은 '결혼 5년 동안 세 번의 임신과 출산을 반복했다'라고 주장하며 정관수술을 재차 권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박선영이 정관수술을 계속 권하자 정찬성은 '내가 조절을 잘하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선영은 '네가 조절을 잘해서 애가 셋이냐. 조절을 한 게 아니라 조절을 안 한 거라고'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정찬성은 '언제 했는지 이야기해줄까?' 하며 19금 이야기로 진입할뻔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정찬성 아내 박선영 아이들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가족들을 많이 생각하고 아이들을 정말 좋아하는 것이 보이는데요.

현재 2녀 1남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정찬성 병역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은 2013년 조제 알도와의 경기중 어깨가 탈골된 이후에 어깨 부상 회복이 늦어지면서 군 복무를 하게 됩니다. 2014년 10월 20일부터 2년간 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며 2016년 10월 19일에 소집 해제되었습니다. 4급 사유는 어깨 부상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정찬성 파이팅 스타일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은 명확한 하나의 무술 스타일을 구사하기보다는 다양한 무기 가짓수를 늘리고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해법을 센스로 골라내는 격투기 스타일을 구사한다고 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어떤 방법을 써야 상대를 끌어내릴 수 있고,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를 실행하는 능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상대 입장에서는 대처하기 힘든 선수이기 때문에 격투 연습을 학습한다고 한들, 어떻게 대처하기가 힘든 선수라고 하는군요.

 

정찬성 코리안 좀비 이유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한국, 일본에서 활동하던 시절 미친듯한 인파이팅 모습을 모여주면서 좀비라는 링네임이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맞아도 맞아도 쓰러지지 않고 파고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상대편에서는 펀치를 맞고도 계속 일어나 다가오는 정찬성이 무서울 것 같기도 합니다. 

 

현재는 더 이상의 좀비 스타일은 보여주지 않지만, 맷집은 정찬성 선수의 강력한 강점 중의 하나라고 하네요.

 

 

 

 

정찬성은 미국에서 찌를듯한 인기

경기마다 명장면을 만들어내기에, 미국에서 경기가 열릴 때마다 늘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코리안 좀비 티셔츠는 2010년 MMA 티셔츠 판매량 1위를 차지했을 정도라고 하니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반면 북미의 엄청난 인기에 비하면 국내의 인기는 약한 편인데요. 추성훈, 김동현 등 이전의 스타 격투기 선수들에 비하면 일반인에게 노출이 적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훈련 방법이나 평소 생활을 공개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정찬성 아내 박선영 총정리

 

 

 

정찬성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oreanzombiemm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정찬성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c7o0OkR2BDFN4TCgPChjEw

 

KoreanZombie 코리안좀비

최고 수준의 운동/격투기 컨텐츠와 정찬성에 관한 솔직하고 재미있는 모든 이야기들을 보여드리는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공식 채널입니다. 많은 관심과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www.youtube.com

 

박선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y8900/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유산균 잘고르는법 (대장암 명의 추천) 건강을 위해 유산균 먹고 계시나요? 유산균을 먹어야 한다고해서 아무거나 드시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오늘은 한국에서 대장암 명의로 알려진 김남�

cardmoa.kr

 

2020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2020년 6월이 시작되었는데요. 1년의 절반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코로나로 우리 상황이 많이 바뀌었었죠. 앞으로 남은 6개월을 어떻게 보낼 수 있을지 궁금하시는 분��

cardmoa.kr

 

한예슬 테디 나이 결별 타투

한예슬 테디 나이 결별 타투 안녕하세요 모아뉴스입니다 배우 한예슬이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전 남친을 언급해서 화제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한예슬 프로필 2. 한�

cardmoa.kr

 

필수영양제 (여에스더, 의사 추천)

필수영양제 (여에스더, 의사 추천) 방송에 종종 출연하는 여에스더 의사가 말하는 필수영양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재밌는 입담과 발랄한 분위기로 늘 방송에서 자주 나오시죠. 특히 남�

cardmoa.kr

 

김동현 집 위치 어디? (한남더힐 신박한정리)

격투기선수 김동현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TVN 신박한정리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는데요 배우 신애라를 중심으로 박나래와 윤균상이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어요. 특히 김단우 예쁜 아들을 ��

cardmoa.kr

 

'스타 > 연예인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이현머리방  (0) 2020.06.17
한예슬 테디 나이 결별 타투  (0) 2020.06.12
서정희 서세원 나이 서동주  (0) 2020.06.09
임보라 스윙스 결별 총정리  (0) 2020.06.08
신현빈 장겨울  (0) 2020.06.08

댓글